명동 딸기모찌 이찌고야에서 딸기모찌를 사왔어요

명동에서 딸기모찌로 가장 유명한 곳이라고 동생이 꼭꼭 가야한다고 해서

모찌 나오는 시간인 3시에 맞춰서 갔는데 줄 길이가 장난아니였습니다







딸기모찌가 나오는 시간은 9시, 12시, 3시, 6시

명동 원쪼 딸기모찌 이찌고야,


간판이 클래식한것도 있고, 아기자기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저는 팥앙금을 좋아하지 않아서 기대가 되지 않아요

그래봐야 딸기맛이겠지.. 찹쌀떡도 안좋아하는걸..






딸기모찌끼리 서로 들러붙지말라고 쌓여있던 밀가루를 솔로 툭툭 털어냅니다

줄은 길고.. 아저씨 손은 여유롭네요.






작업복에도 딸기모찌 이찌고야 캐릭터가 박혀있네요

포장지며 작업복, 밀가루 비닐, 여기저기 패키지 디자인에도 신경을 많이 썼고

브랜드화 시키기 위해서 컬러에 통일감도 주고, 노력을 많이 한 티가 나네요






딸기모찌 이찌고야 로고가 그려진 비닐에 일일이 정성껏 낱개포장을 하네요

선물로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예요






딸기모찌 3개 사는데 걸린시간 40분.


줄서서 기다리는 대기시간이 참 아쉽지만

맛도 괜찮고,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패키지며 신경쓴 흔적이 참 많이 보이는 상품성있는 딸기모찌.

얼른 번창해서 가게랑 일손이 좀 늘었으면 좋겠네요 










모찌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저한테도

맛은 아주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명동] 딸기모찌 이찌고야 위치



주소 서울 중구 명동9길 13

전화 02-777-4422









Load More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