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좋아하는 인천 구월동의 고마워 케이크, Thank you cake.

오늘 케잌을 사러 고마워케이크에 다녀왔습니다.









이른시간의 고마워 케이크는 한적하네요 

동생 생일케이크를 사러 들렀습니다.

사실 예약주문을 하지 않아서 살수있을까 걱정이 좀 되네요








언제나 예쁘고 정성 가득해 보이는 고마워케이크의 케잌들


유통기한도 짧고, 가격도 조금 더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수제케잌의 매력은, 통일화 시켜서 대량생산하는 

프랜차이즈의 케잌들에 비해 맛도 정말 다양해서 좋죠


조금 낱선 케잌을 골랐는데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 새로운 맛을 본다던가

눈으로 보기만해도 즐거워지는 정성 가득해 보이는 형태만으로도

파티에 왜 당연하게 케잌이 한자리를 차지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축하해케이크'


전 딸기케잌을 통채로 사러왔는데, 미리예약하지 않아서 구매할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생일케잌은 다른곳에서 사기로하고, 오늘 디저트로 서너조각만 골라갈 예정입니다.

바나나가 가득 들어있는 축하해케이크 한조각을 먼저 골랐어요











사고싶었는데 사지못했던 고마워케이크의 인기케잌 '고마워케이크'

조각구매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봅니다.

고마워케이크도 한조각!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가장 많이 올라와있는, '소중해케이크'와 '기분좋아케이크'

항상 맛이 의문이었는데. 오늘 한조각 먹어보고 가야겠어요.










'오늘의 케이크'

레몬을 보고, 상큼한게 먹고싶어서 보자마자 한조각 사야겠다 생각했어요

아 예쁘다 :)











결국 '오늘의 케이크'도 한조각!

디저트를 사는거야. 

한판을 채우는게 아니니까 조금만 사야해.











고마워케이크에 방문할때마다 가장 궁금한 케이크입니다

케잌중에 키가 가장 커요


궁금해만 하고, 항상 아껴놓는데 오늘역시 아껴둘생각이예요










한쪽 진열장 위엔 자몽, 모과, 사과, 레몬등을 담아놨어요

이걸 보고 저도 집에서 석류차, 계피차, 레몬차, 스위티차를 담아놓았어요

담아놓기만해도 너무 예뻐서 행복해집니다


설탕을 얼마나 많이 넣었는지 기억하고 나면 먹을때 조금 걱정되지만요










지인과 함께니까 두조각만 먹고 가야지 하고

제가 좋아하는 고마워케이크와, 기분좋아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언제나 맛있는 '고마워케이크' 는 딸기를 먹어도 먹어도 한조각 안에서 계속나와요

그런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인기스타인 '기분좋아케이크'는 제 취향이 아니네요


동행한 남자지인曰 : 원래 예쁜건 먹는게 아니야. 구경하는거지.










주문한 모과차.

요즘 어깨디스크때문에 DSLR을 놔두고 핸드폰으로 살짝살짝 사진을 찍는데 마음이 아프네요.












쿠키도 팔아요.

쿠키를 좋아하지 않아서 한번도 사보지 않았어요

오늘도 구경만 쓰윽 하고













'오늘의케이크' '축하해케이크' '고마워케이크'

세조각을 포장했어요









깔끔한 케이크 박스, 로고디자인이 참 예쁜것 같아요

영문 타이포로 만들어진 로고들을 보다가, 이곳 로고를 보면 참 잘 지었다 싶은 생각이 들어요

어떤 디자이너가 이렇게 정성들여 쓴 글씨같은 로고를 잡았을까요










이른아침부터 조각케잌을 구매완료!







Load More
위로가기